Famous Princesses (소문난 칠공주) OST

2.기다리는 사랑 / The One

미안해 너를 잊지 못해서 아직도 모르는 바보라서
네 앞에 멈춰버린 나의 시간도
이젠 내가 살아가는 이유일 테니까

눈물만 주는 네가 미워서
상처만 주는 네가 싫어서
그래도 너를 믿고 기다리는게
내가 사랑하는 방법일 테니까

지친 내 가슴속에 내리는 기억
추억에 멈춰서 지워지지 않는 사랑

우리 돌아서는 이길 또 혼자 남은 사람
멀어져 가는 너를 감당하지 못한채
너만 원하는 나라고 너만 사랑한게 나였다고
눈물만 한없이 눈물만 흐르는 나

혼자서 너를 품고 걸어가는 길
기억이 멈춰서 멀어지지 않는 사람

다시 걸어가는 이길 난 혼자 남은 사람
멀어져 가는 너를 감당하지 못한채
너만 바랬던 나라고 너만 사랑한게 나였다고
눈물만 한없이 눈물만 흐르는 나

천번 만번 애써봐도
날 살게 하는 사람 너 밖에 없는거지
다시 돌아올 거라고 절대 너 여야만 난 된다고
한숨만 내곁에 한숨만 차오른다

아직 기다리는 사람.. 나라고..

~*~*~*~*~

3.단 한 사람 / 고유진

난 영원이고 싶은 한사람 그런 사람이 있어
날 아껴주었으면 나만 바라봤으면 하는..
날 외롭게 하는 가까이 있어도 보고싶은
큰 외로움 만큼 더 그립게 하는 사람

난 너를 사랑해 이렇게 사랑해
천천히라도 좋으니 내게 맘을 열어
난 여기 있을게 그저 널 바라보면서
언젠가는 내 맘을 받아줘
오직 너의 단 한사람이 되고싶어

난 추억이 되기 싫은 한사람 그런 사람이 있어
늘 곁에 있고싶은 십년이 지나도..
날 아프게 하는 끝없이 불안하게 만드는
큰 아픔만큼 나를 또 행복하게 하는 사람

난 너를 사랑해 이렇게 사랑해
천천히라도 좋으니 내게 맘을 열어
난 여기 있을게 그저 널 바라보면서
언젠가는 내 맘을 받아줘
오직 너의 단 한사람이 되고싶어

.마지막 부탁 / 양수경

알면서도 모른척 슬퍼도 안슬픈듯
수많은 날을 먼훗날을 위해 살아왔었는데
언제부터 였는지 왜 그렇게 됐는지
예전에 그대 느낄수가 없어
왜 아무말도 없어..

세상을 떠나가는 날 그 마지막 날에
나를 기억해줄까
날보고 싶다는 그말 한마디면
나는 어디든 갈수있어

영원할줄 알았던 뜨겁던 그 사랑이
하루아침에 사라지게 될줄
생각도 못했어

세상을 떠나가는 날 그 마지막 날에
나를 기억해줄까
날보고 싶다는 그말 한마디면
나는 어디든 갈수있어

그대가 너무 그리워 참다가 참다가
더는 참기힘들때
딱한번 그대를 보러 갈지 몰라
혹시 반갑지 않더라도
모른척 하지마

No comments: